HOME > 입학상담 > 입학서류 다운로드
2020학년도 신입학 등록포기 및 환불절차 안내 |
||
작성자 : 입시관리자 | 작성일 : 2020-02-06 09:42:39 | 조회수 : 969 |
2020학년도 신입학 등록포기 및 환불절차 안내
1. 등록포기기간: 2020년 2월 17일(월) 17:00까지 (환불사유 발생 즉시 신청할 것)
2. 제출서류 ① 등록포기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(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) ② 본인 신분증(신분증이 없을시 주민등록 등본) 및 본인 통장사본 (본인 명의의 통장이 없을시 부모님 통장사본을 보내 주시되 가족관계증명서 1부 제출)
3. 신청방법 ① 방문신청: 제출서류를 지참하여, 평일 (17시까지) 당진캠퍼스 근학관 2층 입학홍보과로 방문하여 신청. ② 팩스신청: 제출서류를 갖추어 팩스 전송 (17시까지). Fax) 041-359-6065 전화 : 당진캠퍼스 1899-0180 ③ 이메일 접수 : iphak@sehan.ac.kr
※ 접수후 취소처리가 됐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4. 유의사항 ① 접수된 서류는 어떠한 경우라도 취소 불가합니다. ② 등록포기는 신청 후 (또는 팩스확인) 즉시 처리되나, 예치금 환불은 포기신청 접수 3~4일 후 은행 업무시간 (09:00~16:00)내에 환불하며 공휴일 및 토, 일요일은 환불하지 않습니다. ③ 등록금 전액 장학 등록생이라도,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등록포기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※ 등록포기 및 예치금 반환 업무는 토ㆍ일요일, 공휴일은 제외합니다. |
||
첨부파일 : ![]() 첨부파일 : ![]() |
||
▲ 2020학년도 편입학 등록포기 및 환불절차 안내 | ||
▼ 2021학년도 세한대학교 수시 모집요강 및 원서 | 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