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입학상담 > 공지사항
2021학년도 신입학 수시 등록포기 절차 안내 |
||
작성자 : 입시관리자 | 작성일 : 2020-12-28 11:52:49 | 조회수 : 2709 |
우리대학에 합격하여 등록확인을 한 이후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아래의 절차에 따라 입학홍보과에 등록포기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 1. 등록포기기간: 2021년 1월 5일(화) 16:00까지 (포기사유 발생 즉시 신청할 것) 2. 제출서류 ① 등록포기서 3. 신청방법 ① 팩스신청: 등록포기서를 작성하여 팩스 전송 (16시까지). Fax) 041-359-6065 ② 이메일 접수: iphak@sehan.ac.kr ※ 팩스나 메일 중 한가지 방법으로만 신청하시면 됩니다. 4. 유의사항 ① 접수된 서류는 어떠한 경우라도 취소 불가합니다. ② 등록포기는 신청 확인 후 바로 처리됩니다. ③ 접수후 취소처리가 됐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유선문의: 입학홍보과 ☎1899-0180 |
||
첨부파일 : ![]() |
||
▲ 2021학년도 수시 합격자 등록확인 안내 | ||
▼ 2021학년도 편입학 모집요강 및 원서 | 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