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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신입생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절차 안내

작성자 : 입시관리자 작성일 : 2017-02-02 16:12:11 조회수 : 6933

우리대학에 합격하여 등록금을 납부한 후 등록을 포기하고 등록금을 반환받고자 하는 학생은 구비서류를 갖추어 입학관리처에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
 

1. 등록포기기간: 2017216() 17:00까지 (환불사유 발생 즉시 신청할 것)

 

2. 제출서류

등록포기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(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)

본인 신분증(신분증이 없을시 주민등록 등본) 및 본인 통장사본 (본인 명의의 통장이 없을시 부모님 통장사본을 보내 주시되 가족관계증명서 1부 제출)

 

3. 신청방법

방문신청: 제출서류를 지참하여, 평일 (17시까지) 당진캠퍼스 근학관 1층 입학관리처 로 방문하여 신청.

팩스신청: 제출서류를 갖추어 팩스 전송 (17시까지).   Fax) 041-359-6065

   전화 : 당진캠퍼스 1899-0180

 

4. 유의사항

접수된 서류는 어떠한 경우라도 취소 불가합니다.

등록포기는 신청 후 (또는 팩스확인) 즉시 처리되나, 등록금 환불은 서류접수 후 2~3일 이내 은행 업무시간 (09:00~16:00)내에 환불하며 공휴일 및 토, 일요일은 환불하지 않습니다.

등록금 전액 장학 등록생이라도,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등록포기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
 

등록포기 및 예치금 반환 업무는 토일요일, 공휴일은 제외합니다.

첨부파일 : 이미지 파일등록포기서 및 환불신청서(등록금)-신입학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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